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을지로중국어회화학원 차이나탄캠프, 중국드라마로 배우는 중국어 ‘드라마드림차이나’ 신규과정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4 16:47

▲ (드라마 드림 차이나, 차이나탄 홍보 포스터)

글로벌 세계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중국의 영향으로, 국내에도 중국어 공부를 하려는 학습자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중국어를 배우는 방법은 매우 많지만, 여기 색다른 방식으로 주목을 받는 서비스가 있다. ‘차이나탄캠프’에서 시작하는 ‘드라마 드림 차이나’, 최신 중국 인기 드라마를 보며 공부를 하는 시스템이다.   


중국드라마를 좋아하는 마니아층들의 말에 의하면, “중국드라마는 한국 드라마와 달리 순진하고 풋풋한 감성을 갖고 있으며, 솔직하게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차이나탄캠프’ 측은 ‘드라마 드림 차이나’는 ‘드라마’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중국어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가장 인기가 많은 ‘유성 화원’과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그리고 ‘렵장’ 라는 세 개의 드라마를 주제로 신규 과정을 오픈한다.


해당 수업은 최신 중국드라마를 활용하여 수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업 전에 해당 카테고리의 드라마를 시청한 후, 드라마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또한, 드라마 속 인상 깊었던 대사들을 해석해보고 문장을 내 것으로 만드는 ‘대사 쉐도잉’ 단계를 거쳐 깊이 있게 드라마를 익힐 수 있게 된다. 


이렇게 중국어 실력과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드라마 드림 차이나’는 강남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강남1호센터와 종로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을지로센터, 광화문센터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드림 차이나’는 선착순으로 모집이 종료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