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렌차이즈창업 열풍 속 떠오르는 ‘치킨사냥푸드’… “부담 없는 영업방침으로 소액창업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3-16 09:00

치킨창업은 타 업종에 비해 창업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대중성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창업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꼽힌다. 유행을 타지 않고,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창업 업계에서 인기가 있는 아이템이지만 그만큼 동종업체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지 않으면 자리잡기 힘들다는 단점도 있다.

처음 치킨창업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이거나 경험 및 운영 노하우가 부족한 창업자라면 개인창업 보다는 프렌차이즈창업을 통해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운영 지원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수많은 프렌차이즈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치킨창업 ‘치킨사냥푸드’가 실속 있는 영업방침과 계약 조건을 공개하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치킨사냥푸드는 가맹점과 본사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며 부담 없는 창업 시스템, 정당한 계약 조건,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시한다.

특히 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고가의 가맹비나 로열티가 일체 없어 소액창업이 가능하며, 청년창업, 부부창업, 주부창업 등 창업자의 경제적 상황에 맞는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프렌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치킨사냥푸드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개발과 연구를 통해 새로운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국내산 닭으로 만든 치킨을 만원도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은 치킨사냥푸드의 가장 큰 메리트다.

소액창업 치킨사냥푸드는 식자재 본사 직영 시스템을 통해 물가 상승세에도 원가율 변동이 없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조리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방전문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절감에도 효율적이다.

치킨사냥푸드는 가맹점의 높은 수익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의 홍보 및 프로모션, 가맹점 규모 및 상권별 맞춤 운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매장 규모에 따라 홀 운영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판매, 배달 판매까지도 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이중 매출을 얻을 수 있다.

치킨사냥푸드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 창업 시장은 과포화 상태를 이루고 있다. 때문에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며, “치킨사냥푸드는 가맹점과 본사,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영업 방침을 제공해 지난 10년간 가맹점 폐점율 0%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사냥푸드는 뛰어난 브랜드 경쟁력으로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치킨사냥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