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연탈취제 “에어로케어”, 새집증후군 셀프 제거 방법 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9 13:42

자료사진

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 문제가 사회적으로도 큰 이슈로 화두 되면서 실내 공기오염, 유해 물질에 대한 이슈가 더욱 깊어지고 있다.

집이나 건물을 새로 지을 때 사용하는 건축자재나 벽지 등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로 인해 거주자들이 느끼는 건강상의 문제 및 불쾌감을 이르는 증후군이다. 여기에는 벤젠·톨루엔·클로로폼·아세톤·스타이렌·폼알데하이드 등의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다. 또 집을 지을 때 발생한 라돈, 석면,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질소산화물, 오존, 미세먼지, 부유세균과 같은 오염물질도 있다. 이 밖에 곰팡이·바이러스와 같은 세균, 진드기, 애완동물 등의 생물도 실내공기를 오염시킬 수 있다. 이러한 오염물질이 건물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실내에 축적되면 각종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국가에서 건축자재에 대한 실내 오염물질 방출기준을 정하고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있지만, 화학물질에 민감한 환자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포름알데히드나 벤젠·톨루엔·클로로폼 등의 유해 물질의 분자 자체를 없앤다면 효과적으로 새집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으며, 평소 주기적인 환기와 함께 적정한 실내 온도와 습도를 유지한다면 새집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이와 같이 에어로케어는 100% 천연 원료를 주 원료로 사용하며 사람의 인체와 반려동물, 영유아 및 어린아이에게도 무해하다.


자극 테스트는 물론 국내 최초의 SIAT 특허 기술을 인증받아 미세먼지, 유해 물질 및 가스의 근본 자체를 최대99.99% 제거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도 큰 효과를 나타냄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새집증후군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아파트나 가정집에 새집증후군 시공에 에어로케어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VOCs제거의 효과가 두드러지고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라며 “새집증후군 시공업계에서 ‘에어로케어’ 제품의 신뢰도가 굉장히 높아 지속적으로 사용 할 예정”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