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9년 제 2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공고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2 10:41

자료사진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권영민)는 지난 3월 29일(금) 개최된 SQ인증심사위원회에서 3개 기업인 면사랑, 새서울산업, 덕인산업이 최종심의에 통과하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본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제도로 현장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함으로써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의 객관적이고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통과된 인증기업을 공고하였다.

인증심사위원회에서는 “금번 인증심의에 통과한 업체들은 앞으로도 고객제일주의 이념을 바탕으로 서비스품질 향상에 매진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이 지속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한 CS교육 확대 및 협회 프로그램 참여에도 적극 나서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들을 대상으로 국가품질상(서비스품질우수상 부문) 접수를 지원하고 있으며, 서비스 우수기업들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인증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협회는 앞으로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