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도교육청, 마한교육문화회관 4월 그림책주간 행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19-04-10 14:04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눈물바다’그림책 콘서트 개최
 전북도교육청./아시아뉴스통신DB

마한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현규)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학생과 학부모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마한교육문화회관에서는 도서관주간 행사로 그림책 콘서트, 서현 작가와의 만남, 팝아트체험, 원화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2일은 극단 노뜰을 초청해 서현 작가의 ‘눈물바다’ 그림책을 클래식과 연극으로 표현하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신개념 ‘그림책 콘서트’를 운영한다. 13일과 27일에는 그림책 팝아트 체험이 마련돼 있으며 5월 중순에는 <눈물바다>, <간질간질>, <커졌다> 저자인 서현 작가를 모시고 작가와의 만남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희망도서 바로대출 서비스’를 오는 12일부터 5월 말까지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희망도서 바로대출 서비스’는 읽고 싶은 희망도서를 동네서점에서 새책으로 바로 대출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총 2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읽는 방법과는 달리 읽고 싶은 책을 서점에서 바로 대출하는 방법으로 책 읽는 문화를 조성하는데 큰 기대가 되는 서비스이다. 

마한교육문화회관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책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