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0일 토요일

전남개발공사,‘고객만족 추진단’발대

주민 경영성과 보고회... 전남행복시대를 위한 소통참여 강화

(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10일 17시 07분

10일 전남개발공사는 대강당에서 ‘고객만족 추진단’ 발대식 및 주민 경영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전남개발공사)

전남개발공사(사장 김철신)는 경영과정에 주민참여와 소통 확대를 위해 주민참여 위원회를 구성하고, 10일 공사 대강당에서 ‘고객만족 추진단’ 발대식 및 주민 경영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추진단은 정부의 사회적 가치 정책에 부합해 대내외 공공서비스의 질 개선을 위한 소통과 참여를 강화하고자 고객만족경영책임자(CSO) 김철신 사장을 중심으로 주민참여 위원회, 임직원, 외부 전문기관 등 체계적으로 구성된 협의체이다.
 
특히 주민참여 위원회는 전남도 주민 46명으로 구성됐으며 정책, 혁신, 공감 네 가지 활동분야로 나눠 공사의 주요 사업정책 제안,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 날 행사는 발대식에 이어 처음으로 주민이 참여한‘경영성과 보고회’를 개최했으며, 보고회는 공사소개를 비롯해 전년도 주요 경영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주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철신 사장은“전남행복시대를 위한 발걸음을 고객만족 추진단과 함께 걷겠다”며“앞으로 더욱 주민의 소리에 경청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