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파플랜트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공기청정기보다 중요한 것은 실내 환기”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15 14:29

자료사진.(사진제공=파파플랜트)

매년 심해지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황사마스크, 공기청정기 등 각종 미세먼지 차단 제품에 대한 판매율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 중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은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등에 의해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해주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주는데 효과가 있다.

하지만 공기청정기만으로는 수많은 실내 화학 물질을 제거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며, 밀폐된 공간에서 창문을 닫은 채 장시간 공기청정기를 가동할 경우 이산화탄소 농도가 증가해 산소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또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더라도 적절한 환기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실내 미세먼지 농도가 외부와 비교했을 때 100배 이상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공기청정뿐만 아니라 실내 환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파파플랜트의 공기청정 환기 시스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슈로 떠올랐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헤파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넣어주고, 오래되고 탁한 내부의 공기를 외부로 배출해주는 환기 시스템이다. 배기구와 흡기구가 적절한 간격을 두고 위치해있어 환기효율이 좋으며, 배출된 공기가 다시 내부로 유입되는 경우가 없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환기청정기 제품의 경우 창문을 막아 답답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이러한 단점을 보안, 폴리카보네이트 창을 탑재하여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으며, 초슬림 환기장치로 창문과 방충망 사이 좁은 틈에 설치가 가능해 설치 후에도 창문을 열고 닫는데 어려움이 없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에 사용된 모든 부품은 저렴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으로 더욱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무엇보다 주요 프레임 구조에는 튼튼한 건축자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보안경 소재로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 창을 탑재하여 시야 확보는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세대별 창문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12V의 낮은 전압으로 전기세 절약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안 어디서든 원격 조작이 가능하며, 비교적 간단한 설치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파파플랜트 관계자는 “파파블루는 전 세계 최초 창 밖이 보이는 환기청정기로, 시야 확보는 물론, 창문개폐, 환기가 동시에 가능하다. 파파블루 흡기구를 통해 유입되는 바람은 최대 15m까지 퍼지며, 30평 기준 30분만에 실내 공기를 완벽하게 환기한다”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국립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등록을 100%완료하고, KC인증을 통해 전기용품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플랜트 공식스토어에서는 2차 물량 완판 기념 파격이벤트를 통해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본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포토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2매를 무료 지급하고, 그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8만원 상당의 미세먼지 측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파파플랜트’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