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카이어닝 전문업체 '피움',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객 니즈 파악으로 높은 만족도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16 15:55

자료사진.(사진제공=피움)

스카이어닝 전문업체 '피움'이 기존의 차양과 다른 디자인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스카이어닝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스카이어닝은 알루미늄 프레임에 슬라이딩 구조로 쉽게 설치할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으로, 바람이 많이 불고 자외선이 강한 기후에 효과적이다. 또 실용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접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움에서 진행하는 스카이어닝 시공은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한다. 고객의 편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설치가 가능하다.

디자인이 뛰어나 인테리어 효과가 크다는 장점도 있다. 피움의 스카이어닝은 LED 조명이 내장돼 있어 따로 조명 설치가 필요없다. 이는 어두운 밤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효과까지 가진다.

원단은 100% 암막과 100% 방수로 돼 있어 차양과 비가림에 효과적이다. 특히 피움의 특장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이다. 이를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투명한 견적과 표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움 관계자는 "피움은 지난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고객들과 더불어 성장했다"며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관련업계의 경쟁이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피움움은 앞으로도 고객 주거공간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감동을 선사해드리겠다"고 포부를 더했다.

한편, 피움은 스카이어닝 이외에도 스크린, 접이식어닝, 디자인케노피 등의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