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평생교육진흥원 등 5개 공공기관, 청렴실천·갑질근절 합동 캠페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완영기자 송고시간 2019-06-05 17:09

5일 대전평생교육진흥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한국임업진흥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 대전복지재단 등 5개 공공기관 임·직원이 대전역 일원에서 청렴실천·갑질근절 합동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원장 금홍섭)은 5일 대전역 일원에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지사장 한길호), 대전복지재단(대표이사 정관성) 등 임·직원 50여 명이 청렴실천·갑질근절 합동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 100대 국정과제인 ‘반부패 개혁으로 청렴한국 실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공공기관 직원들의 반부패·청렴실천 및 갑질 근절에 앞장서고 국민들에게 알려 청렴하고 깨끗한 사회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이들 기관은 대전역을 이용하는 시민 1000여 명에게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에 앞장서겠다’라는 구호와 함께 부정청탁금지법을 소개하고 이를 홍보했다.
 
금홍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합동캠페인을 통해 공공기관 임직원과 대전 시민들이 함께 부정부패 없는 청렴한 사회 조성에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