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관절염으로 인한 부기와 염증 제거하는 법…보스웰리아 섭취가 주는 효능은?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연기자 송고시간 2019-07-08 11:32

▲관절엔 보스웰리아가 효과적이다 (사진=Ⓒ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는 대표적인 관절염에 좋은 음식이다. 관절염은 통증과 부기를 유발해 보행장애를 유발할 수도 있다. 이런 통증을 잘 다스려주는 것이 보스웰리아다. 유향이라 불리기도 하는 보스웰리아는 염증을 억제하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아래에서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보스웰리아의 부작용까지 함께 알아보자.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프랑킨센스나무의 수액을 체취해 얻은 수액을 굳힌 것이다. 보스웰리아 성분 중에는 보스웰릭산이란 성분이 있다. 보스웰릭산 성분은 염증 촉진 물질의 활성을 억제하고 염증 차단의 역할을 한다. 때문에 염증에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는데, 무릎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등과 같이 염증으로 인해 오는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연골 세포의 생존율이 증가해 관절염에 좋은 음식이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부기 등으로 고생한다면 보스웰리아를 추천한다.

▲보스웰리아 분말가루 먹는 방법 (사진=Ⓒ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보스웰리아 먹는 법은 보스웰리아 가루, 보스웰리아 캡슐 등 다양하다. 믿을 수 있는 보스웰리아 파는곳을 선택한 후 본인에게 편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를 물에 타 보스웰리아차로 먹어도 좋고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스웰리아 분말가루의 부작용 (사진=Ⓒ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약 4g 정도가 적당하다. 식물 알레르기가 있다면 보스웰리가 섭취 시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의 경우 보스웰리아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