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산 소비자, 7% 페이백 이벤트 제로페이로 결제하기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하영국기자 송고시간 2019-07-15 21:32

- 7.15. 14:00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부산시-무학 간 제로페이 이벤트 홍보 공동협력 협약 체결
- 무학 딱!좋은데이 제품을 통해 제로페이가 홍보되면 제로페이의 이용확산에 큰 도움
부산시청 전경 / 아시아뉴스통신 DB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5일 오후 2시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무학(공동대표 최재호, 이수능)과 부산시에서 진행하는 제로페이 7% 페이백 이벤트 홍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시 유재수 경제부시장과 무학 이수능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여름휴가철 부산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결제금액의 7%를 돌려주는 이벤트 행사 홍보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제로페이는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QR시스템을 적용한 계좌이체식 간편 결제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유인하고 나아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시 7% 페이백 이벤트에는 제로페이 결제앱 21개 중에서 네이버 페이, 국민 리브, 부산 썸뱅크, 경남 투유뱅크, 농협 앱캐시, 수협 파트너뱅크, 머니트리, 모바일티머니, 우체국 포스트페이 등 9개사 앱이 참여한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무학 제품 보조라벨에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 홍보(300만병),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공동 홍보 방안 모색, 무학 제품을 포함한 지역생산제품 애용 협력 등이다.
 
시 유재수 경제부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음식점과 주점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무학의 제품을 통해 페이백 이벤트가 홍보되면 증가하고 있는 제로페이 이용자 수가 더 크게 증가할 것”이라며, “지역 소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인 무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oxsan7247@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