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18일 일요일

애견분양, 애견미용 ‘페리토’ 고양 스타필드, 일산 라페스타 이어 파주 야당점 오픈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14일 16시 27분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교육 전문업체 ‘페리토’가 오는 8월 20일, 3호점 파주 야당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페리토(PERRITO)는 전문 행동교정사가 상주해 반려견의 분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입양 순간부터 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인지시키고, 반려견 입양 후에도 보호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이미 많은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반려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개물림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페리토’ 는 이러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반려견 분양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문 행동교정사를 통해 반려견의 행동 교정을 포함하여 분양을 실시한다. 

8월 오픈 예정인 ‘페리토 파주 야당점’ 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8월 31일부터 분양가 30% 할인, 애견 미용 20% 할인, 그리고 애견 분양 시 애견보험 1년 무료 가입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더해 펫보험 1년 지원과 ‘페리토’ 와 연계된 동물병원에서 예방접종 50%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 제휴 혜택은 9월 초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샾에서는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비숑 품종이 있으며 TV광고,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요크셔테리어, 프렌치 블독, 그레이하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페리토 파주 야당점’ 외에도 기존 ‘고양 스타필드점’ 과 ‘일산 라페스타점’ 또한 이미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페리토 고양 스타필드점’은 애견 미용 전문샵으로, ‘일산 라페스타점’은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애견미용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서울, 파주, 고양, 인천 애견 분양 전문 ‘페리토 파주 야당점’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견 미용 고객에 한하여 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