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공모당선전, 김가빈 개인전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08-16 22:14

상생과 공존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작가 김가빈의 개인전
오는 21일 전시되는 학생교육문화회관 공모당선전 상생과 공존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작가 김가빈에 작품.(사진제공=학생교육문화회관)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상생과 공존의 메시지를 담은 전시회 김가빈 개인전이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 가온갤러리에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9일간 열린다.

작가 김가빈의 작품은 상생과 공존에 대한 의지 속에서 자신의 삶 속에 투영된 관계에 대한 근원적인 해석을 포함한다.

이런 관념적 고찰을 칠보와 세라믹스, 그리고 석채와 골드, 아크릴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를 장지와 비단 위에 곱고 화려한 색채로 표현하면서 인연법에 따른 아름다운 관계를 조형적으로 승화시키고자 했다.

그의 작품에서 주로 등장하는 소재는 부귀와 행복을 상징하는 모란꽃, 풍요와 나눔을 상징하는 물고기, 평안을 상징하는 꽃병, 자유로운 영혼은 상징하는 나비이다.

이런 소재는 작가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기법을 통해 아름다운 관계로 표현되면서 관계와 공존이라는 주제 속에서 평안과 행복을 노래하고 있다.

Fish Rhapsody로 이름 붙여진 작품 속에서 아름다운 칠보 물고기 오브제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다.

물고기가 상징하는 전통적인 의미와 상징성을 뛰어넘어 내면에 존재하는 본질에 대한 오롯한 감상을 해볼 수 있는 이번 전시 ‘관계와 공존’은 이 무더운 여름 의미있는 시간을 관람객에게 선물할 것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