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정우택 한국당 충북도당위원장 선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5:23

30일 자유한국당 충북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우택 위원장이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당 충북도당)

자유한국당 충북도당이 30일 도당운영위원회를 열어 정우택 국회의원(청주시 상당구)을 새 도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정 위원장은 중앙당 최고위원회 최종 승인을 거쳐 1년간 충북도당위원장으로서 내년 총선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정 위원장은 도당위원장 선출 직후 수락연설을 통해 “문재인 정권의 독선.독단적인 좌파 포퓰리즘으로 안보가 무너지고 민생이 피폐해지는 상황에서, 최근‘조국캐슬’로 드러난 문재인 정권의 독선과 위선을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만큼, 화합과 단합으로 당을 살리고, 보수우파재건과 자유대한민국 가치회복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다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4선의 국회의원인 정 위원장은 1953년생으로 해양수산부 장관, 충북지사, 원내대표 등을 지냈다.

한편 이날 운영위원회에는 정 위원장을 비롯해 당협위원장, 부위원장, 각급위원회 위원장 등 운영위원들이 참석했다.

충북도당 관계자는 “정 위원장 선출을 계기로 당원들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