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옥천군의회, 동남부4군 의원 합동연찬회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9-09-06 15:22

6일 충북도립대학교 미래관 대회의실서 진행
6일 충북 옥천군의회가 충북도립대학교 미래관 대회의실에서 충북 동남부4군의회 의원 합동연찬회를 연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옥천군의회)

충북 옥천군의회는 6일 충북도립대학교 미래관 대회의실에서 충북 동남부4군의회 의원 합동연찬회를 열었다.

이날 연찬회에는 보은군의회(의장 김응선), 옥천군의회(의장 김외식), 영동군의회(의장 윤석진), 괴산군의회(의장 신동운) 의원 및 수행직원 70여명이 참석했다.

합동연찬회에서는 김민 데일리폴리 정책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서 ‘감성소통의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정지용생가 등 옥천구읍 견학지 일원을 둘러보며 의회 간 상호유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김외식 옥천군의회 의장은 “올해 3번째 합동연찬회로 의회 간 동질감을 형성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연찬회가 주민복리 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해 나아가는 에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의원 합동연찬회에 참석한 동남부4군의회는 격변하는 지방 자치제도에서 지방의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립하고 앞으로도 의회의 역량을 높이는 한편 공동의 지역현안에 다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