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 어린이 꿈대로 그림그리대회 시상식 격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09-07 13:56

6일 경기 수원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린 제1회 꿈대로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수원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민·세류1 2 3 권선1)은 6일 오후 수원시청 1층 로비서 개최된 제1회 꿈대로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에 참석했다.

조명자 의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소중한 꿈에 대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친 의미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의회도 미래세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보아스사회공헌재단과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공동 주관, 수원시의회가 후원한 가운데 이날 시상식에는 시의회 조명자 의장과 홍종수 부의장을 비롯한 정재훈 아주편한병원장, 박준수 버팀병원장, 김준용 수병원장 등이 참석해 함께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아이들의 꿈과 소원'을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총 17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80명이 참가했으며, 이 중 우수작 30명을 선별해 시상이 이뤄졌다. 대상은 희망지역아동센터 어린이가 차지해 시의회 의장상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