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논문통계분석의뢰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추천으로 지속적 성장중인 통계판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3 11:54

자료사진

특허청 등록 논문통계분석의뢰 전문업체로서 통계판다가 후기 1750개를 기록하면서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통계판다는 논문통계분석의뢰 전문기관으로 통계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이번에 3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업체로 알려져 있다. 최근 4차 산업관심이 매우 높아져서 자연스럽게 빅데이터를 이용한 기업이나 대학원이 많아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가장 중요한 포이트는 이 데이터를 정제하고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볼수 있다. 특히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 그리고 교수님들 조차 더욱 높은 퀄리티와 정확한 분석을 필요로 하게 되고 있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문제는 가격이랑 시간이다 그래서 통계판다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 그리고 교수님들의 고민까지 한번에 해결을 하고 있는 것이다. 

통계판다는 설문조사 후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코딩 뿐만 아니라 분석까지 수 천건의 통계분석 경험자인 대표가 직접 한번에 끝내 줌으로써 더욱 믿음이 가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다시 말해 누구든지 통계분석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어떤 사람들이든지 통계판다로 편리하게 해결이 되고 있죠.  

통계판다 대표를 잠깐 언급 하면, 영국에서 대학교와 대학원을 빅데이터학과를 전공하였으며 경영, 경제, 금융을 부전공을 마쳤다. 글로벌 경영 대회에서도 전세계 2만8천팀중 타이 2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후 석사시절부터 국제의뢰저널에 게재가 되는 통계파트를 의대교수님들 대신해서 담당하였으며 실무경험까지 가지고 있는 업계에서 신뢰도가 매우 높은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이러한 여러 가지 노하우로 수 천명의 대학원생 분들에게 논문통계분석 도움을 드렸고 이로 인해 여러 대학원 자문 및 컨설팅 업체로 지정이 많이 되고 있다. 매년 고객만족대상을 받으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 성장성에 대해 통계판다 대표는 “높은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매우 만족을 하고, 사후관리 또한 친절함과 빠른 피드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그리고 항상 서비스의 초심이 비결” 이라고 설명을 했다. 

이러한 통계판다 대표의 ‘초심’은 후기 1750개가 넘는 어마어마한 수치로 보여 주고 있으며 교수님들과 학생분들 에게 많이 추천이 되고 있다. 이에 대해서 통계판다는 “ 앞으로도 더 열심히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겠다”고 밝혔다. 

현재 통계판다는 지인 추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지인 추천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혜택과 할인을 동시에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