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 런칭 기념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24 10:12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에서 금번 코인세탁기 사업 런칭기념으로 금번 9월부터 10월 15일까지 런칭 기념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기간내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AS무상지원, 빨래방 용품을 판매할 수 있는 멀티 자판기 지원, 빨래방 오픈 시 필요한 홍보물의 디자인을 지원해주고 가장 큰 자본금이 들어가는 기계 비용을 최저 3500만원 부터(10평 기준)진행 가능하며, 현장에서 계약 시 추가 할인이 들어가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빨래방창업 준비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블루워시’는 세탁업계에서 15년간 종사한 노하우을 활용하여 창업한 셀프빨래방업체로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얼라이언스 스피드퀸 세탁기 및 건조기 등 네임벨류가 높은 장비를 적절한 단가에 가맹점에 공급할 뿐만 아니라 연구 및 개발에 의해 자체적으로 제작 및 개발 생산한 blw세탁기, 운동화세탁기와 애견용품세탁기가 장점으로 꼽힌다.

국내 업체 중 찾아보기 힘든 자체 시스템을 개발하여 시스템을 사용하는 빨래방운영자들의 편이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인테리어와 지속적인 AS로 빨래방을 찾는 손님의 이탈율을 줄이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유닛으로 나눈 애견 셀프빨래방 및 운동화 빨래방을 따로 운영 하여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가맹점사업 시작 후 단기간만에 매장을 4개를 오픈함과 동시에 서울, 청주, 팔달, 부산 등 각 지역에서 9월 5개 매장을 추가오픈 중에 있다.

블루워시 담당자는 “상대적으로 높게 형상된 빨래방창업비용의 거품을 걷어내고 자체개발, 제작한 장비들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맹점에 제품을 공급한다 자부한다.” 라며 “최근 본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기대에 부흥하여 점주분들과 빨래방을 방문해주시는 고객에서 최상의 만족도를 느끼게 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