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LG화학 오창공장, 2019년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9-10-13 15:55

임직원‧가족 등 5000여명 참석…화합 다지며 즐거운 시간 보내
13일 열린 LG화학 오창공장 임직원 체육대회 모습.(사진제공=LG화학)

LG화학 오창공장(주재임원 박현식 전무)은 13일 청주공장 사내 운동장에서 임직원과 사원가족이 함께하는 ‘2019년 LG화학 오창공장 한마음 체육대회’를 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고를 격려하고 가족들의 든든한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임직원과 사원 가족 약 500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프그램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체육행사는 장막 줄다리기, OX퀴즈, 릴레이 계주 등 단체 게임과 구기종목 등 다양하게 펼쳐졌으며 임직원들은 각종 경기에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화합을 다졌다.
 
또 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는 가족 이벤트와 문화공연의 시간도 마련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열었다.
 
LG화학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분주했던 일터에서 벗어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임직원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