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딜앱’ 보라카이 딜세권이벤트 진행, 제휴사 최대 20%할인까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5 17:46


핀테크기업 파이어씨드의 카드 결제창 제작 어플 ‘딜앱’이 보라카이 현지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딜세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딜앱 안전거래’로도 유명한 핀테크 기업 ‘파이어씨드’의 딜앱은 PG(온라인)와 카드 단말기(오프라인) 없이도, 원하는 상황에서 쉽고 간편하게 딜앱 카드 결제창 하나만으로 구매자에게 카드결제를 요청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b2b, b2c 기업 간 거래에도 활발히 이용되고 있으며, 딜앱 자체 안전거래시스템으로 중고거래, SNS마켓, 프리랜서 등 개인간 거래에서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근, 파이어씨드는 DGB금융그룹과의 MOU 체결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런 결과로 보라카이에 딜앱을 이용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들과의 제휴를 맺게되었다. 

해당 제휴업체를 ‘딜세권’으로 통칭, 일부 ‘딜세권’ 업체를 이용할 경우 기념품 제공 및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딜앱으로 3회 결제 후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방 ‘딜앱 딜세권 이벤트’에 인증샷을 전송하면 고급 노니비누 100g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일부 제휴사에서는 내년 2월까지 딜앱 결제 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여행사 ‘클럽보라카이’는 피렌체요트호핑 + 픽업샌딩 + 마사지 패키지를 딜앱으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필보 기념품샵’은 행사품목 딜앱 결제 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파이어씨드의 제휴마케팅팀은 "소비자들의 간편카드결제에 대한 요구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아 짐에 따라 '딜앱'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에도 쉽고 간편하게 카드결제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딜앱'과 '딜세권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딜앱' 블로그 등 공식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방 ‘딜앱 딜세권 이벤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