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라우브,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16 10:08

(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멀티 플래티넘 싱어 송라이터, 프로듀서이자 연주자인 라우브가 자신의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팬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가장 소중한 가치로 생각한다는 라우브는 위버스를 한국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한 최고의 수퍼팬 플랫폼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앱 내에 포스팅, 댓글, 라이브, 팬레터 보내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고 글로벌 팬들이 동시에 접속 가능한 라이브 스트림 / 라이브 채팅 기능이 특화되어 있어, 실시간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후문이다

라우브는 ”위버스 계정을 오픈하게 되어서 진심으로 기쁘고, 큰 기대를 갖고 있기도 하다. 나는 한국을 비롯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성원으로 성장한 운좋은 아티스트이다. 팬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이 기회를 특별하게 생각한다. 라우브 커뮤니티에서 뭔가 재미있는 깜짝 컨텐츠들을 기대해도 좋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SNS를 통해 새싱글 'Potential' 발매를 (4월 24일) 예고한 라우브는 5월 31일과 6월 2일 양일간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한국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