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운동짱범규' 자칭 운동짱 아이돌 범규, 점핑다이어트 지옥에 갇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24 12:38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MBC 웹예능 '운동짱범규'가 25일 첫 공개 된다.

유튜브 M드로메다를 통해 공개되는 '운동짱범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출연해 매주 각기 다른 분야의 운동짱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진정한 운동짱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가진 범규는 첫 번째 운동짱으로 ‘점핑짱’ 개그맨 김혜선을 만난다.

운동이라면 다 자신 있다며 자신감을 뽐내던 범규는 정작 김혜선을 마주하자 뒷걸음질 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호기롭게 ‘체력 하나는 자신 있다!’ 며 김혜선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강도 점핑머신 수업을 시작했는데, 정작 수업 10분 만에 “죽을 것 같아요” 라며 제작진에게 SOS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수업이 계속되자 범규는 촬영 도중 촬영 현장을 벗어나려 했지만 바로 김혜선에게 잡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미친 텐션의 고강도 수업이 계속되자 범규는 “이거 하다가 실려 간 사람 있냐?”며 포기선언을 외쳤지만 김혜선은 호랑이 선생님의 면모로 ‘다 같이 뛰면 할 수 있다’ 며 수많은 회원을 불러 고강도 크레이지 점핑머신 수업을 불태운다.

25일 공개되는 '운동짱범규'에서 범규는 아이돌 자아를 내려놓고 괴성부터 막춤까지 선보이며 평소 볼 수 없었던 미친 텐션을 뽐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점핑짱 김혜선과 함께하는 웹예능 '운동짱범규' 1회는 25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