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4인조 변신' 카라, 컴백 쇼케이스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노민호기자 송고시간 2014-07-21 09:37

새롭게 정비된 4인조 KARA 8월 쇼케이스 개최
SBS MTV과 일본 TBS 채널 동시 방송
 카라.(사진제공=DSP 미디어)

 새 멤버를 영입하고 새롭게 변신한 4인조 카라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글로벌 음악채널 SBS MTV는 DSP미디어와 손을 잡고 카라의 컴백 쇼케이스를 다음달 중 개최하고 SBS MTV와 일본 TBS를 통해 동시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하고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허영지가 기존 멤버들과의 호흡이 어떨지, 4인 체제가 된 카라의 모습 등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자리는 새 앨범 수록곡 2곡을 포함해 기존 카라의 히트곡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퍼포먼스 외에도 카라가 그 동안 팬들에게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말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이례적으로 SBS MTV와 일본 TBS 채널에 동시 특집 편성된다. 이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일부를 UHD로 제작해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쇼케이스의 생생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쇼케이스 일정은 아직 미정이지만 7월말에 정해질 것이다"며 "카라는 현재 다음달 컴백을 위해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