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서유기2', "나영석 PD 프로그램은 매번 콘셉트가 여행인 듯"부터 "꿀잼. 대박 웃겼다"까지 세간의 반응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19 14:02

?

자료사진.(사진출처=tvNgo '신서유기2' 방송캡쳐)
'신서유기2' 첫 회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함께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케이블채널 tvNgo 웹 예능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이하 '신서유기2')'가 19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이끈 것.

이날 방송에서는 중국 사천성 성도(청두)를 떠나기 전 한 자리에 모여 삼장법사와 요괴 역할을 정하는 게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같은 상황 속 이번 '신서유기2'에 대한 세간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어떤 시청자들은 19일 한 포털사이트상에 "기대 전혀 안 하고 있다가 방금 보고왔는데 재밌네요. 응원합니다(dud*****)", "멤버들 케미가 너무 좋다. 티비에서도 볼 수 있다니. 1화만큼만 웃기면 대박일듯(dos*****)",?"웃다가 눈물 흘림(tkf*****)"?등의 호평어린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몇몇 네티즌들은 "저는 언제인가 부터 나피디님 프로그램 잘 안봐요! 그냥 콘셉트가 다 여행인듯(yhg*****)", "이승기. 보고싶다!(gmj*****)", "기대된다.. 저 조합 신서유기1 끝나고 그리웠는데(anji****)"등의 다소 비판적이고 감성적인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의 반응과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한편 '신서유기2'는 19일 오전 10시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오는 22일 오후 9시 45분 TV판으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