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스포츠
바르셀로나, 히혼에게 승리 거둬 1위 탈환...누리꾼들 "역대최강공격진"VS"매수셀로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4 06:34

바르셀로나 경기 결과.(사진제공=FC바르셀로나 공식 페이스북)
FC 바르셀로나가 스포르팅 히혼을 제압했다. 이와 함께 국내 해외축구팬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바르셀로나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4일 스페인 캄프 누에서 열린 히혼과의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35라운드 홈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각양각색의 의견을 표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진짜 바르셀로나 ㅠㅠ 챔스 부담 없어지니 날라다니는듯... 이기자 바르셀로나!!!" "캬 수아레즈 두 신계가 버티고 있어서 그 어렵다는 라리가 득점왕 가나요ㄷㄷ" "역시 바르셀로나 MSN은 역대최강공격진이다"라며 이번 승리를 축하했다.

반면 다른 의견으로는 "바르셀로나는 ㅋㅋ 이겨도 덧글이 멋지네 매수셀로나 이러는거 보면 정말 경기가 문제가있긴하다" "풀경기 본 사람은 알거다...네이마르가 얼마나 못했고 인혜 메시가 경기력 진짜 좋고 찬스 다만든다는걸 수지는 골결 좋고"라며 이번 경기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한 누리꾼은 "진짜 시즌전체를 압도적인 활약 보여준 메시 수아레즈를 몇경기부진했다고 몇십경기부진하는 bbc랑 비교하는거 보면..토악질"라며 극성 팬들과 언론의 태도를 지적했다.

이런 의견은 바르셀로나의 경기를 지켜본 팬들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바르셀로나-히혼 전에 대한 절대적인 평가는 아니므로 참고만 하는 것이 좋겠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이번 승리를 통해 승점 82점에 2위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상대전적을 통해 1위를 달성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