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상주署-상주시 '4대악 종량제봉투 제작 업무 협약' 체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6-05-24 11:14

?
경북 상주경찰서(서장 김환권)와 상주시(시장 이정백)는 23일 상주시청에서 4대 사회악(성폭력ㆍ가정폭력ㆍ학교폭력ㆍ불량식품) 근절 붐-업(Boom-up) 조성을 위해 종량제 봉투에 '4대악 종량제봉투'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상주시에서 제작하는 쓰레기 종량제봉투 겉면에 '4대 사회악은 쓰레기와 함께 버려주세요'란 문구를 새겨 넣어 하반기 제작하는 종량제 봉투 약 50만장에 적용해 시판.배포한다.(사진제공=상주경찰서)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