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한국도로공사 창원김해건설사업단, 장애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6-09-07 18:10

6일 창원시 마산구장에서 한국도로공사 창원김해건설사업단과 김해시장애인복지관 소속 장애인이 함께 야구경기관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창원김해건설사업단)

한국도로공사 창원김해건설사업단(단장 조규성)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완수를 위해 나들이 활동이 어려운 장애인들과 함께 스포츠?문화체험을 하는 ‘즐거운 동행’을 했다고 밝혔다.

창원김해건설사업단에 따르면 직원들은 6일 오후 창원시 마산구장에서 열린 NC 대 한화 경기를 지역 장애인과 함께 팬더그아웃석에서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했다.

김해시장애인복지센터 관계자는 “장애가 있는 분들은 나들이 한번 하기가 상당히 어렵다”며 “이번 창원김해건설사업단의 지원으로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물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조규성 단장은 “길을 열어 사람과 문화를 연결하는 한국도로공사의 기업이념에 따라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야구 관람을 통해 신나고 즐거운 기분이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공 창원김해건설사업단은 지역 홀몸노인들에게 매주 도시락과 간식을 배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에 노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