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제와이즈맨 이수클럽, 순천 별량면에 ‘사랑의 연탄 나눔’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16-11-01 16:42

국제와이즈맨 이수클럽 회원들이 별량면에 연탄 나눔 봉사를 마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순천시청)

국제와이즈맨 이수클럽(회장 배중휴)은 지난 30일 별량면에 거주하는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송산리 송기마을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김모 할머니와 봉림리 장기마을 정모 어르신에게 각각 연탄 200장을 직접 배달하며 발로 뛰는 봉사활동으로 쌀쌀한 날씨에 나눔의 온정을 나눴다.

연탄나눔 수혜자들은 생각지도 못한 연탄지원으로 올 겨울은 추위 걱정없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배중휴 회장은 “추운 겨울에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회원들과 함께 봉사에 나섰다”면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조금씩 모은 회비로 시작된 작은 봉사가 복지사각지대에 희망과 용기를 주어 건강하고 밝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종욱 별량면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고향에 계시는 내 부모님을 생각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과 나눔문화 확산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모범된 모습은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며 ”나눔과 봉사의 장이 이어지도록 행정이 중추역할을 하겠다“고 화답하며 “작은 물줄기가 큰 바다를 이루고 작은 봉사 하나 하나가 모여 세상을 바꾸는 큰 힘이 되듯이, 국제와이즈맨 이수클럽의 봉사로 인해 연말연시 나눔문화가 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