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 경북도 지역경제 활성화 '우수기관상' 수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6-12-21 19:20

21일 경북도 시행 2016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평가에서 우수 기관상을 수상한 청도군의 김윤규 산업산림과장(오른쪽 두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은 경북도가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시행한 '2016년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평가'에서 '기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군은 이번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평가에서 내수진작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주요시책, 소비자 권익증진, 물가안정관리 우수사례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 개장한 생태공원과 레일바이크 사업장에 꾸준히 관광객이 찾아와 매출액 증가로 지역경제 살리기에 한 몫 했으며, 물가안정을 위해 지방공공요금을 올해에도 동결하고, 설.추석 명절에는 대대적인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는 등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노력했다.

이승율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하고, 일자리창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