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다이어트 예신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3-14 15:05

자료사진

봄이 되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이 늘기 마련이다. 하지만 자칫 무리한 방법으로 감량을 시작하게 되면 살이 빠지는 속도보다 건강이 나빠지는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어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기본 모토인 창원 다이어트 예신은 단순히 체중만 감량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고 관리가 끝난 후에도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체질 개선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체온 관리를 기본으로 하는데 이는 우리 체내의 평균 온도를 36.5도로 맞추게 되면 다이어트를 하기에 최적의 몸이 된다는 것을 연구하여 밝혀내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체온 관리 다이어트이다.
 
창원 다이어트 예신이 JTBC PLUS, 일간스포츠가 주간하는 2017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논문으로도 입증된 체온 관리의 우수성을 브랜드 대상으로 인정 받게 되었는데, 현재 예신 창원점은 5년 동안 같은 위치에서 체온 UP 관리를 전파하고 있다.
 
예신 창원점 정영진 원장은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운영하는중”이라고 말하며 “창원점이 꾸준히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확실한 감량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