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동구, 두산인프라코어 기부금 전달식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4-06 22:59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 셔틀버스 구입비 5000만원 쾌척
6일 인천시 동구가 두산인프라코어로부터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 운영 차량 구입비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동구청)

인천시 동구(구청장 이흥수)가 6일 이흥수 구청장과 두산인프라코어 인천공장장 박성권 전무가 참석한 가운데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 운영 차량 구입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두산인프라코어는 지역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지난해 개관한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의 운영을 지원하고자 50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는 관내 장애인과 보호자들의 이동편의 제공을 위한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 장애인특별운송 사업 셔틀버스 구입에 사용할 예정이다.

장애인특별운송사업은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지역장애인과 보호자들이 관공서, 병원, 전철역, 복지관 등 관내 주요시설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셔틀차량을 운행해 이동편의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흥수 동구청장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기부해 주신 두산인프라코어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앞으로 장애인들의 이동편의를 증진시켜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