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애드파인더 마케터 인프라 ‘하모니그룹’ 우수중소기업 인증 및 청년문화포럼위원 선정,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7-11 17:25

하모니그룹 간판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국내 대규모 종합광고기획사 애드파인더의 마케터 인프라인 하모니그룹이 우수중소기업 인증과, 청년문화포럼에 위원으로 선출되었으며, 2017년 7월3일 오전 9시부터 ‘하모니그룹 인프라 사전예약 3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모니그룹은 2013년부터 진행된 국내 대규모 마케터 인프라 그룹이다. 이곳은 각종 온라인채널 이용자들의 모임으로 알려진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년 동안 규모와 영향력을 키워 온 이 기업은 2017년부터 인프라 가입대상을 일반 대중들에게도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2017년 7월 17일 17시에 공식 런칭하는 애드파인더의 마케터 인프라 하모니그룹은 기존 인프라들의 모든 혜택과 수익창출 지원팀 배치, 광고주들의 광고업무 협업 및 각종 노하우와 마케팅 지원 등에 자사의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만이 할 수 있는 것을 갖추게 되면 분명 성공할 수 있다’라는 믿음으로 4년을 기다려왔고, 이제 우리의 그 동안의 고생을 보상받는 기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사전예약은 특히 비용적인 면에서 기존 가입비와 비교 시 상당한 메리트를 갖추고 있으며, 저렴한 가입과 동시에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애드파인더 지원팀의 수익창출을 위한 사전작업 관련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며 “기존 재택부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창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나 온라인을 통한 수익창출의 실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모니그룹 사전예약 3차 모집은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