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더불어민주당 이강호 남동구청장 후보./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강호 남동구청장 후보는 1일 오전 6시30분 동암역 남광장 출근 인사, 9시 논현중학교 체육대회 참석, 10시 소래포구 상인 및 방문객 인사, 오후 1시 창대시장 상인 및 방문객 인사, 2시 선관위토론회 일정 설명회 참석, 3시부터 5시까지 만수3지구 국민은행앞, 만수6동 주민센터 앞, 구월2동 정각지구대 앞 유세, 7시 올리브백화점 주변 집중유세 후 만수1동 먹자 골목 순회, 아시아드 선수촌 순회, 남촌동 순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