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노원 반영구화장학원 청하뷰티센터, 차별화된 교육과정으로 전문가 양성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6-26 13:46

[사진 제공 : 청하뷰티센터]

최근 아시아를 중심으로 K-뷰티 산업이 주목을 받고 간편하고 실용적인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창업과 취업을 위해 반영구화장학원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노원구 수유역에 위치한 반영구화장 교육 전문학원 ‘청하뷰티센터’가 국제전문예술가연합회 교육 인증기관으로 눈썹과 속눈썹연장 교육을 포함해 차별화된 교육 과정의 반영구화장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국제반영구교육협회 부회장과 글로벌뷰티엑스포 국제부 심사장, 시사국제미용연합회 운영위원 출신 2명의 대표 원장과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케이뷰티연합회 인증 강사들이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하고 있어 1:1 밀착 지도 교육이 가능하며, 개인 기량의 향상에 초점을 맞추면서 실력을 높이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최근 K-뷰티 산업이 주목 받으면서 관련 시장에 참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반영구화장 교육 전문 청하뷰티센터는 이들을 위한 전문 강의 시스템을 통해 실기 및 현장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능력을 강화할 수 있고, 현장 체험 기회 또한 풍부하게 지원하고 있다.

청하뷰티센터의 교육을 통해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하면 작은 샵에서 1인 창업을 하기도 하고 다른 샵에 취업을 하거나 강의를 통해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반영구화장학원 청하뷰티센터 관계자는 “반영구화장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전문적인 인력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반영구화장의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독자적인 기술력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실력있는 강사진을 통해 실무에 특화된 현장 중심의 1:1 맞춤형 교육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