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제24회 강원도지사기 궁도대회 29일 개막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형섭기자 송고시간 2018-09-27 13:04

제24회 강원도지사기 궁도대회가 오는 29일 동해시 북평동 초록정에서 개최된다.
 
강원도체육회에서 주최하고 강원도궁도협회와 동해시궁도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강원도 18개 시·군에서 6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경기는 개인전의 경우, 노년부와 장년부, 여성부로 구분해 단체전에 출전한 선수의 3순(15발) 기록과 단체전에 출전하지 않은 선수의 3순 기록 중에서 순위를 결정한다.

전진철 체육위생과장은 “강원도 내 궁사들의 축제와 화합의 장인 본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