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옥탑방의 아이들' 마마무, "비글돌은 셀카도 남달라"…고고베베로 고공행진 중인 일상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3-20 23:10



▲(옥탑방의 아이들 마마무 출연 고고베베 인기 고공행진=ⓒ마마무 인스타그램)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떴다. 동시에 마마무의 '고고베베' 신곡 활동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마마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마마무 일루와 일루와 일루와 맘무가 오늘 더 쇼에서 1위 후보에 올랐무!"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마마무는 사랑이에요" "오렌지 컬러 너무 잘 어울린다" "언제나 내 맘속엔 1위" "축하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옥탑방의 아이들 마마무 출연 고고베베 인기 고공행진=ⓒ마마무 인스타그램)



2014년 데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마마무는 최근 타이틀곡 '고고베베'로 1등 트로피를 쥐었다. '고고베베'는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보컬적 매력뿐만 아니라 마마무 특유의 당당한 걸크러쉬를 뽐내며 누리꾼들을 사로잡고 있다.




▲(옥탑방의 아이들 마마무 출연 고고베베 인기 고공행진=ⓒ마마무 인스타그램)



한편, 20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걸그룹 마마무가 출연, 옥탑방에서 더욱 넓어진 스튜디오로 옮겨 녹화를 진행하는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마마무의 선택으로 간헐적 천재 민경훈이 마마무 솔라 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더욱 재밌는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