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디오, 군 입대+솔로곡 발표 SM 결별설 날린 엑소 완전체 까지...'팬들과 늘 함께해'

[=아시아뉴스통신] 임채령기자 송고시간 2019-07-01 18:45


▲엑소 디오가 화제다(사진=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엑소 디오가 화제인 가운데 엑소 완전체가 눈길을 끈다.

1일 엑소 디오는 군입대와 동시에 솔로곡 발표를 하며 팬들과 인사했다.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는 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오의 솔로곡인 '괜찮아도 괜찮아'는 어쿠스틱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디오가 작사에 참여해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솔로곡 발표와 동시에 디오는 군입대를 하게 됐는데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디오의 군입대를 함께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에는 군 복무 중인 시우민을 제외한 수호, 찬열, 카이, 백현, 세훈, 첸, 레이가 모두 모여 디오를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들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디오는 소속사 SM와 재계약이 불발되면서 솔로와 연기활동을 할 것이라는 설이 돌았으나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디오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무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오의 입대 현장에는 조용하게 입대하고 싶다는 디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됐다. 디오는 입대 일인 이날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싱글 '괜찮아도 괜찮아'를 발매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