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지글지글 구워 나온 고기 한상에 멋스러운 인테리어까지...'일산 조선초가한끼' 위치 및 가격은?

[=아시아뉴스통신] 임채령기자 송고시간 2019-07-08 21:55


▲일산 조선초가한끼가 화제다(사진= 일산 조선초가한끼 홈페이지 캡처)

일산 조선초가한끼가 화제인 가운데 일산 조선초가한끼위치와 가격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8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3'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미국의 도넬 가족과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에서 두 가족은 나룻배 타기, 전통 한식 상차림 등 각종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를 준비했다.

전통 한옥 인테리어를 가진 식당에 도넬은 "정말 신기한 것들이 많았다. 심지어 식당 한복판에는 무대도 있었고, 배를 탈 수 있는 보트도 있어서 놀랬다"고 말했다.

오상진은 "쌀을 씻는 것부터, 가마솥까지 없는 게 없었다. 한국인인 저도 놀랠 정도로 그대로 옛날 문화를 재현해놔서 좋았다"고 말했다.

일산 조선초가한끼는 봄의 따스함을, 여름의 뜨거움을, 가을의 고즈넉함을, 겨울의 포근함을 포인트로 꾸몄으며, 한 켠에는 한국의 아름다운 강가를 표현하여 실제로 배를 타고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 되어있다.

일산 조선초가한끼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소갈비구이와 소생고기, 육회가 포함되어 나오는 장어구이가 있으며 가격은 18000원부터 179000원까지 다양하다.

위치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