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보험에 해외 의료 서비스를 더한 인슈플러스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22 09:47

- 해외로 출국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험 서비스 출시
- 24시간 상담, 현지 병원 예약 및 병원비 대신 지불까지 의료 지원 서비스 제공

해외여행, 유학, 워킹홀리데이, 출장 등 해외로 출국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대비해 이제 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닌 출국 준비 필수사항이다.

하지만 보험에 가입했다 하더라도 실제 해외에서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어느 병원을 가야 할 지부터 진료접수, 외국어로 증상 설명과 보험청구 서류 발급 등 국내에서 편하게 해결했던 의료 서비스가 해외로 나갔을 때 여러모로 막막할 수밖에 없다.

코리아어시스턴스는 이런 상황에서 겪게 될 문제를 해결해 주는 ‘인슈플러스’ 보험 서비스를 런칭했다. ‘인슈플러스’는 Insurance와 Plus를 합해 만든 이름으로 보험에 의료 서비스를 더한 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유학생 보험, 워킹홀리데이보험, 해외여행자 보험 상품을 선보였다.

인슈플러스 보험에 가입하면 해외 병원 예약부터 의료통역, 병원비 대신 지불, 청구 대행까지 전문 상담원이 24시간 지원해 당황하지 않고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인슈플러스’ 알람센터는 간호사 상담원이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어 병원에 가지 않더라도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필요시 12개 과목의 전문의와도 상담 가능하다. 

인슈플러스’는 코리아어시스턴스가 전세계 의료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출국 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10월 22일부터 런칭 기념으로 진행중인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과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