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한 강남웨딩홀·결혼식장 ‘누리시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22 11:51


방배역 인근에 위치한 강남웨딩홀 ‘누리시아’는 접근성이 좋고 4개 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건물 웨딩홀로 프라이빗함을 자랑하는 곳이다.

2018년 여름 리모델링을 진행 해 심플하고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미되어 있어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가까운 친인척들만을 초대해 진행하는 소규모 예식이 인기를 끄는 요즘 적은 인원으로 이루어지는 예식까지 진행 되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남결혼식장 누리시아 1층에 위치한 단독 홀이자 아모르홀은 총 150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식은 60분 동안 진행 된다.

연회장은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900석이 준비되어 있다. 각각 250석, 300석, 350석으로 준비된 연회장은 단독으로 사용되며 총 180분, 3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여 하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연회는 뷔페로 진행되며 100여 종의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즉석음식도 함께 제공한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그리고 디저트까지 모두 최상급의 퀄리티들로 준비되어 있어 하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주방을 총괄하는 류정범 메인 셰프가 조리기능장 자격을 취득해 누리시아의 모든 연회 메뉴 퀄리티가 한 단계 높아져 주목을 받고 있다.

누리시아 서초 관계자는 “최근 특별하고 인상 깊은 우리만의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웨딩 문화도 변화하는 중이다”라며 “누리시아는 그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