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서귀포 중문 횟집 ‘대포횟집’에서 찾은 제철 ‘방어회’의 참된 매력, 지금 바로 확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3:32

- 지금 제주 ‘대포횟집’을 찾으면 즐길 수 있는 제철 방어회의 향연

11월도 어느 덧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이제 본격적인 겨울을 대비해야 할 시기가 찾아오고 있다. 특히 이럴 때 제철 음식을 통해 추운 겨울 몸의 기운을 보존하고 입맛을 되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주 중문 횟집 ‘대포횟집’에서 찾을 수 있는 맛의 매력 역시 바로 이 제철에서만 확인 가능한 맛의 매력에서 나타난다. 11월부터 2월까지 겨울철 약 4달 간 맛볼 수 있는 방어회의 매력이 바로 그것이다.

제주 횟집 ‘대포횟집’에서 바로 이 방어철에 특화된 방어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인데, 제철인 만큼 그 맛이 최고조에 올랐다. 우선 새콤달콤 무침 양념이 된 방어회 한 접시를 통해 쫄깃한 식감과 양으로 입맛을 돋운다.

또 제철 방어회의 매력에 더해 고등어회, 갈치회 등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회 매력을 한층 더 깊게 느껴진다. 보통 고등어나 갈치회의 비린내가 날 수 있다는 선입견이 있는데, 중문 횟집 ‘대포횟집’에서는 함께해서 더욱 맛있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매운탕, 돌솥밥 등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면 다가올 겨울 제대로 된 몸보신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제주 중문 횟집 ‘대포횟집’ 이라고 하면 눈 앞에 펼쳐지는 바다 절경이 일품인 곳으로도 유명하다. 방어회를 비롯해 갓 잡아 올린 신선한 회 요리의 향연도 즐기면서 제주 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면 ‘신선’이 따로 없음을 느끼게 된다.

이밖에 서귀포 중문 횟집 갈치조림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니 매장을 방문하면 해당 메뉴도 맛있게 즐기면 된다.

‘대포횟집’의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싱싱한 제철 방어회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제주 중문 횟집 ‘대포횟집’을 찾아 주시기 바란다”며, “방어회를 비롯한 각종 신선한 회 요리의 향연을 느끼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까지 담아 가시면 제대로 된 힐링의 순간을 경험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및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