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체육산업개발, 나눔장터로 이웃돕기 실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19-11-25 00:39

한국체육산업개발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윤희)는 지난 21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수영장 야외 휴게공간에서 '올림픽공원과 함께하는 사랑나눔장터'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자매결연 복지단체의 경제적 자립기반 조성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국체육산업개발 직원들로 구성된 다나누리 봉사단은 의류, 양말, 가방, 베개 등의 잡화와 제철과일 등을 판매를 도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 장터에는 올림픽수영장 회원을 비롯한 공원방문객 1000여 명이 방문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이번 사랑나눔장터를 비롯해 매년 자매결연 마을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하는 등 수혜자 니즈에 기반한 맞춤형 사회공헌 서비스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경호 사회가치실현팀장은 “연일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부러 시간을 내어 이웃돕기에 뜻을 함께해 주신 수영장 회원분들과 공원 방문객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자매결연 단체들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출자회사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