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어마어마한 예은 씀씀이, 어떻길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30 16:24

출처='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방송 캡처

가수 핫펠트 예은의 한달 생활비가 공개돼 화제다. 

2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는 가수 핫펠트 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예은은 자신의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그의 집을 찾은 김보형에 대해 예은은 "6년전 쯤 방송으로 만나서 성격이 잘 맞아 가까운 친구가 됐다"라며 친해진 계기를 밝혔다.   
예은은 김보형에게 "혼자사는거야 지금? 들어올래?"라며 "한달에 집값을 빼면 관리비가 14만 8천원이다. 관리비 5만원만 내면 될거 같고 전기 수도와 가스가 두달에 한번인데 30만원 정도 나온다"라고 말했다.

김보형은 "이자가 비싼거 같아서"라고 말했고 예은은 "이자가 70만원이니까"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한달 난방비가 40만원이 나왔다"고 털어놨으며 "국민건강보험료는 60만원을 내고 있다" 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했다. 

예은은 주유소에서 5만 원을 주유하자 보형이 “가득 채우면 얼마냐?”라고 묻자 “10만원 정도 나온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MC들은 “저거 기름 엄청 먹잖아요”라고 하며 연비가 나쁜 차를 지적했다.   

예은이 “사고를 많이 내서 보험료가 올랐다”고 하자 장성규는 “거의 사고뭉치시네. 운전에 자신감이 붙었을 때 드림카를 장만해야 베스트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소위 '어른이'로 불리는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KBS2에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