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SNS 마케팅 전문 앱 입소문, 부산 강서구 맛집 ‘가마치통닭 신호점’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02 11:37


SNS마케팅 전문 어플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 업체로 부산 ‘가마치통닭 신호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위치한 ‘가마치통닭 신호점’은 주문과 동시에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내어 바삭하고 노릇노릇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 한 마리 6,500원, 두 마리 11,000원이라는 놀라운 가성비로 온 가족이 1만원 대로도 배불리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뉴는 한 마리 치킨과 똥집튀김, 감자튀김, 조각닭(후라이드, 양념, 간장), 닭발튀김(후라이드), 무뼈닭발볶음 등 다양하다. 모든 메뉴는 적당한 염지작업을 통해 느끼하지 않고, 대표메뉴 중 하나인 ‘후라이드’는 전통 방식 그대로 가마솥에서 튀겨내어 바스락거리는 튀김옷과 담백한 속살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겨자소스, 칠리소스, 고추핫소스, 멕시칸소스, 치킨양념 등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기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매일 저녁이 되면 고객의 주문 행렬이 끝없이 이어진다. 

가마치통닭은 직접 사육한 닭을 특허기술을 통해 유황을 먹여 키웠으며, 사육부터 도계, 가공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유통 관리하고 있어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자랑한다. 매일매일 새로운 기름을 사용하여 닭 한 마리가 통째로 초벌구이 되어 있고, 주문 후 즉시 한 번 더 튀겨내어 가마솥 바닥에 눌러붙은 구수한 누룽지라는 뜻의 가마치 통닭에 걸맞게 노릇노릇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가마치통닭 신호점 이용희 대표는 “최근에는 포장 고객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즐기시는 고객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항상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은 물론 모든 테이블이 칸막이 형식으로 되어있어 혼밥을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