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덴티스테, 카림라시드가 디자인한 한정판 판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2 17:21

- 아우디, 펩시 디자인으로 유명한 카림라시드와의 콜라보
- 1천 세트 한정 판매하며 다양한 경품 제공

올리브영의 인기브랜드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손을 잡고 사랑을 그리다’란 컨셉으로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의 판매를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상품은 카림라시드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의 치약으로 한정 판매하며, 휴대하기 편한 40g의 치약 8개와 특별 제작된 실리콘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1일부터 5일간 카림라시드 리미티드 에디션 런칭 기념으로 1,000세트 한정 4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덴티스테 작은모 칫솔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덴티스테 트래블팩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상품은 덴티스테 이벤트 페이지(dentiste-even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인정받으며 세계 3대 제품디자이너로 불리는 카림라시드는 아우디, 펩시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번에 작업한 덴티스테 치약에 대해 “덴티스테는 내추럴한 느낌과 민트색이 상당히 아름다웠다”며 “덴티스테에서 말하는 사랑과 제가 지속적으로 전파해 오고 있는 글로벌 러브라는 것을 리미티드 에디션에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에는 치약이  총 8개로 구성돼 있어 이번 기회에 지인들과 덴티스테를 나누어 사용해보기에 좋을 것”이며 “덴티스테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다 쓰고 나서도 버리고 싶지 않은 디자인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입냄새 개선, 충치 예방에 좋은 나이트타임 치약과 시린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센서티브케어 치약, 상쾌한 허브향과 코코넛 거품의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네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성분으로부터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