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혜빈, 7일 품절녀 등극! 비연예인 의사와 발리에서 결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0:33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배우 전혜빈이 이번 주 7일 발리에서 결혼을 한다.

3일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배우 전혜빈이 7일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혜빈은 예비신랑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약 1년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비연예인인 전혜빈의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이며, 의사이고, 결혼식은 발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전혜빈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전혜빈 씨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항상 전혜빈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전혜빈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전혜빈 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수정 기자=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