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Buyaladdin “새로운 암호화폐 온라인쇼핑몰시장의 제2의 변화를 이끌 것”이라 밝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6일 18시 03분

글로벌 전자상거래 회사인 Buyaladdin INC는 자사의 핵심인력 중 한명을 CEO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Stanley Park은 Buyaladdin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인물로써 향후 이사회의 동료 미국 기업 리더와 함께 Buyaladdin INC의 운영을 관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코인텔레그래프와 바이알라딘 (사진제공=Buyaladdin)

Buyaladdin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국경을 넘어 고객에게 상품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안전하고 쉽게 이용 가능한 지불 수단인 암호화폐를 활용하는 최초의 다중 결제 온라인 소매 업체가 되려는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이는 Buyaladdin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100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이 Buyaladdin 응용프로그램에 통합하게 될 것이며, 이에 따라 아마존, Rakuten, Lazada, eBay와 같은 주요 전자상거래 브랜드는 원 스톱 온라인 쇼핑마켓 플레이스의 일부가 되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이라고 설명한다.

Buyaladdin은 1억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단순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효율적으로 설계했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Buyaladdin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는 여러 매장간의 가격비교, 온라인 소매점의 추천 상품내용 비교검색, 온라인 소매점간에 쉽고 빠르게 가입 할 수 있는 통합가입 시스템 및 피아트 투 암호화 마일리지 포인트 시스템이 포함 될 것 이다. 따라서 구매자는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또는 ABBC 코인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ABBC코인으로 결제 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거라고 강조했다.

또한 상품구매자는 암호 화폐 및 화폐 통화를 사용하여 Buyaladdin 앱에서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하고 또한 Buyaladdin 사용자는 인앱 마일리지 포인트를 구매하여 이를 암호 화폐, 특히 ABBC 코인으로 전환 할 수 있다고 했다. 이에 따라 ABBC코인은 소비자의 쇼핑 이용율을 향상시키며 자신만의 혜택을 축적해 나갈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가지 알아둘 점은 Buyaladdin은 ABBC Coin의 총 공급량의 50% (5억에 달함)를 앱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안전한 결제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응용 프로그램 내의 ABBC 코인 순환 공급은 거래 또는 인출의 대상이 아니라는 점이다. 쉽게 말해 Buyaladdin 앱 내에서 서비스되는 모든 온라인 구매에 대한 지불로 제한된다. 이와 같은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일상 생활에서 ABBC 코인을 사용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ABBC 코인은 더 나은 가치를 부여받게 되는 이점으로 나타 날 것이라며, 이와 같은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일상 생활에서 ABBC 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서 제공되는 순환 공급 장치를 제외하고 ABBC Foundation은 스테이크 프로세스를 수행 할 때 2 세대 DPoS (Delegated-Pro-of-of-Stake) 기반 블록체인의 기능을 활용하기 때문에 나머지 ABBC Coin의 총 공급량을 준수함으로써 이용자의 자본가치를 보장해주는 이점도 발생할 것 이며 1ABBC는 100 포인트와 같이 이용 될 것 이라고 보도했다.

최근 Buyaladdin은 미국 델라웨어에 등록 및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Edison Nation 및 Overstock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함으로써 시장선점의 확산이 기대되는 점도 눈여겨 봐야할 대목이라고 설명했다.

Buyaladdin의 잇따른 고객편의를 위한 시스템구축과 시장에 대한 공격적 진입시도는 점차 긍정적인 신호로 나타나고 있다며, 기존 온라인 판매업체와의 제휴와 보다 안전한 결제시스템의 구축을 그 예로 들 수 있다고 한다. 나아가 새로운 CEO의 취임은 Buyaladdin이 다시 한번 암호화폐 및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 새바람을 불어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