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3일 목요일

뉴스홈 문화/연예 문화일반
롤 모바일 상점 네티즌 관심 집중, 롤 점검으로 덩달아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다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13일 09시 34분

롤 모바일 상점. (사진출처=롤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박다솜 기자] 롤 모바일이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13일 라이엇 게임즈는 "선택적 계정 업데이트 알림이 클라이언트에 적용된다"라는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날 네티즌들과 게이머들이 롤 모바일 상점에 대해 관심을 집중하는 것 또한 롤의 접속과 모바일 상점·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은 영향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롤의 나만의 상점도 오늘부터 오는 1월 14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나만의 상점은 롤 챔피언의 스킨들을 대폭 활인든 스킨들을 살 수 있는 이벤트로 챔피언 미보유 시 챔피어 포함 가격으로 표시된다.

나만의 상점에서 등장하는 스킨들은 평소 자신이 쓰던 챔피언의 인기있는 스킨으로, 유저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아울러 라이엇 게임즈는 프레스트지 포인트 상점도 함께 열었으며, 프레스티지 포인트 상점은 롤 모바일 상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레스티지 포인트 상점에서는 2019 프로젝트 대박 주머니, 마법공학열쇠, 주황 정수 등 100 프레스티지 포인트 아래로 구매 가능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오는 2020년 2월 1일 오후 4시 59분에 초기화되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사라진다.


g1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