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엘리에,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16 12:45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금일부터 22일(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 같이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시크릿 마사지젤인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2종’ 할인과 더불어 프로텍트젤 구매 고객에 한해 정가 35,000원 상당의 퍼퓸 바디크림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포엘리에 이너퍼퓸 프로텍트젤은 여성들의 민감한 Y존케어를 위한 약산성 보습젤 겸 시크릿 마사지젤로 베이직 타입의 플로럴 향 ‘오아시스 인 더 포레스트’와 워밍 마사지젤 타입의 트로피컬 향 ‘서머 앳 더 비치’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EWG 그린등급의 천연 유래 향과 더불어 알란토인, 편백잎추출물, 쌀겨추출물, 연꽃추출물 등 12가지 식물성분과 여성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균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Y존케어에 도움을 주며, 악취를 분해하는 소취 효과를 통해 Y존 냄새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수용성 여성젤이기 때문에 사용 후 미온수만으로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Y존케어 뿐만 아니라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바디젤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로블퍼퓸 바디크림은 일명 ‘바르는 향수’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보습력과 더불어 전문적인 블렌딩을 통해 탄생한 바디크림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기를 남겨, 프로텍트젤과 함께 쓰면 더욱 좋은 제품으로 해당 프로모션에 함께 기획됐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이너퍼퓸 프로텍트젤은 안전한 성분은 물론 사용감과 향기,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특히 촉촉한 사용감과 은은한 향기 덕분에 연인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그와 잘 어울리는 제품들을 프로모션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