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 설맞이 특별할인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20-01-05 10:25

'파격적인 30% 할인, 회원 구매 시 적립금 추가 5% 적립'
경북 영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 설맞이 이벤트 팜업.(사진제공=영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기자] 경북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020년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온라인 쇼핑몰인 '별빛촌장터'에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26일간 실시하며, 입점 상품 30%할인과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또한 회원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해 재구매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3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는 배, 사과, 쌀, 한우 등 신선농산물을 비롯한 전통장, 식초, 사과즙, 양파즙, 포도즙 등 농산가공품과 양잠제품, 한방제품 등 영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특산물 등 91개 농가에서 총 200여개 제품들이 입점하고 있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명절 선물과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특별할인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우수한 영천의 농.특산물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고객과 농가가 직거래 통한 방식으로 운영돼 할인행사를 통해 입점 농가는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줌으로써 지속적인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천시는 쇼핑몰을 통한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입점 농가 교육을 통해 상품 품질 향상과 대도시 광고, 배너 광고 등 쇼핑몰 홍보와 고객들의 재구매율 높이기 위해 적립금 지원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